회사의 직급 순서는 나라마다, 그리고 회사의 규모와 문화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국 기업에서 사용하는 전통적인 직급 체계는 다음과 같습니다:일반 기업 직급 체계사원신입 및 기본 직급. 회사에 처음 입사한 단계.주로 상사의 지시에 따라 업무를 수행.주임사원에서 한 단계 승진한 직급.업무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일정 부분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대리주임보다 책임감이 증가하며, 프로젝트나 팀의 일부를 주도.상사와 팀원 사이에서 연결 역할을 수행.과장팀 내에서 중간 관리자로, 실질적인 업무와 팀의 성과를 관리.대리나 사원에게 업무를 지시하거나 교육.차장과장보다 높은 관리직.팀 전체를 조율하고 전략적 결정을 지원.부장부서의 책임자로, 부서를 총괄하며 주요 의사 결정을 내림.회사 운영에 중요한 ..